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현대약품 X 이노레드, 신규 캠페인 난 차라리~♪ 미에로가 좋아!로 MZ세대 대표 건강음료로 출사표를 던지다

2025.04.27 08:5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13

댓글 0

독립광고회사 이노레드가 제작한 현대약품의 국민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최근 공개한 광고가 화제다. 기존에 집행된 미에로화이바 광고들과는 사뭇 다른 색다른 느낌의 광고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1989년에 출시된 미에로화이바는 국내 최초의 식이섬유 음료로, 36년간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며 음료 시장에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쏟아졌고 경쟁이 치열해졌다. 그 과정에서 미에로화이바는 건강음료로서의 입지가 점차 좁아졌고,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의 인지도는 약화되는 추세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